전자구매

UniPRO

법인카드, 세금계산서 등 다양한 업무 증빙을 수집하고, SAP와 연동하여 전표 작성 및 전자결재 품의까지 하나의 시스템에서 통합하여 사용합니다.

UniPRO는 기준정보, 구매요청관리, 소싱관리, 계약관리, 발주입고관리, 마감정산관리,공급협업 관리의 7개의 모듈로 구성된 통합 구매솔루션입니다. (전자결재기능 포함)

주요기능 서비스 내용
기준정보

기준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구매 데이터의 일관성과 신뢰성을 유지

품목 마스터 관리 단가 마스터 관리 협력사 마스터 관리 협력사 평가관리 사용자 마스터 관리

구매요청 관리

구매 요청 절차에 따라 결재, 예산 체크, 상태를 쉽게 파악

구매요청 생성 예산체크 구매요청승인 구매요청진행현황

소싱 관리

공정하고 투명한 단가 및 업체 선정을 위한 사전견적, 견적 및 입찰을 통한 관리

사전견적관리 견적관리 입찰관리 품의(Work Flow)관리

계약 관리

계약 단가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클라우드 서비스 연동을 통한 확장

단가관리 계약양식관리 계약만료관리 UNIPOST 전자계약 서비스 확장

발주입고관리

발주와 입고 과정을 관리하고, 세금계산서 발행까지 지원

입고등록 마감신청현황 마감등록 세금계산서(역발행)

마감정산관리

마감과 세금계산서 대사로 빠르고 정확한 회계처리를 지원

마감 대비 세금계산서 대사 마감대상(입고)현황 구매마감신청 임시전표생성 세금계산서(정발행)

공급협업관리

협력사와 실시간 정보 연계로 유기적인 Value Chain 관리

발주사 공지사항,게시판 발주사와 협력사간 편지함 제공 발주/납품/입고협업,구매송장관리 고객의 소리(VOC 제공)

SAP솔루션 구독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영업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강우현 이사
T02-3789-5575
Ewhkang@unipost.co.kr
이재훈 이사
T070-8676-7766
Esale.lee@unipost.co.kr
강성채 이사
T070-8676-7948
Esckang28@uni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