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안내

합리적인 요금, 다양한 상품 조합으로 유니포스트 서비스를 사용하세요.

모바일앱 기본 무료 제공

경비처리

* 모든 이용요금은 부가세 별도, 월 비용 기준입니다.

기본

20,000원/월

작성자 수기본 10인

작성건 수기본 300건

추가

1,000

작성자 수추가 1인당

2,000

작성건 수추가 100건당

시스템연계

별도 협의

부가서비스

OCR기본

7,000원/월

영수증 스캔기본 100건

OCR추가

90

영수증 스캔추가 1건당

OCR : 광학 문자 인식

양식 또는 영수증 이미지를 스캔하여 텍스트 문서로 변환 후 데이터로 저장

공전소기본

5,000원/월

기본 100MB

공전소추가

300

추가 10MB 당

공전소 : 공인전자문서보관소

- 문서 보관 1년

- 1년 단위로 보관 기간 연장

* 경비처리에 대한 결재 기능은 무료입니다.(결재처리 서비스 요금 부과 안됨)

  • 회사 경비 사용 규정 설정
  • 모든 지출 증빙에 대한 경비처리
  • 간편한 법인카드 등록과 카드 사용자 관리
  • 법인카드 사용내역 자동수집 및 조회
  • 종이 영수증 자동인식 OCR 경비 작성
  • 모바일 앱과 웹에서 지출결의서 결재 상신
  •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사용내역 조회 및 결재 승인
  • 결재선 규정에 의한 조건별 자동 결재선 설정
  • 직원들 모든 지출 증빙 조회 및 경비 확정
  • 경비 지출 현황에 대한 경비 보고서 조회
  • ERP(회계)시스템 연계를 통한 전표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