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관리

사업자 유형별 다양한 전자서명 수단
계약작성부터 전자서명, 보관까지 관리가 편해졌습니다.

  • 모든 계약 서식 전자계약 지원

    표준, 비표준 계약서 등 모든 계약 서식에 대해전자계약을 지원합니다.

  • 다양한 전자서명 방식 제공

    계약을 체결하는 유형에 따라 다양한 전자서명 방식을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입력항목 자동계산 기능 지원

    계약서 작성 시 한 항목을 입력하면 다른 항목은자동으로 계산되어 입력됩니다.

  • 서식 내 유연한 입력항목 관리

    계약 서식 내 입력항목을 유연하게 추가, 삭제하여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 계약 구비서류/일반서류 관리

    구비서류(보증보험증권, 수입인지 등)와 일반서류(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등)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계약서 발송 전 내부 결재 진행

    계약서 발송 전 작성된 계약서에 대해 전자결재로내부 승인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계약서 대량 전송

    동일한 양식의 계약을 다수의 거래처에 대량으로전송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별 권한 관리

    회사 상황에 맞게 부서를 관리하고 사용자의 역할 및업무 권한을 부여하여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간편 서명 도장 관리

    필요한 도장을 간편하게 제작하거나 실물 도장이미지를 업로드하여 서명을 진행합니다.

  • 외부 계약서 관리

    외부에서 진행된 종이 계약서, 기타 전자계약 PDF파일을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API 연동을 통한 계약 진행

    고객사 내부 업무 시스템과 API 연동을 통해 전자계약업무를 쉽고 빠르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 간편 서명 계약에 대한 위변조 확인

    간편 서명 방식으로 진행된 전자문서에 대해 다양한수단으로 본인/위변조 여부 검증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