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전자증빙 협업 서비스
(VAT별도)
모바일 앱 무료 제공
20,000원/월
기본 10인/증빙 300건 기준
사용자 추가 1인당 1,000원
증빙 추가 100건당 2,000원
경비 작성자 기준
모바일 앱 무료 제공
20,000원/월
기본 10인
사용자 추가 1인당 1,000원
휴가 부여자 기준
1,000원/건당
- 하위 계정 추가 무제한
- 이메일 서명요청 무제한
- 카카오톡 서명요청 무제한
- 템플릿 무제한
매월 서명 완료 기준
모바일 앱 무료 제공
20,000원/월
기본 10인
사용자 추가 1인당 1,000원
등록 사용자 기준
사외 전자증빙 협업 서비스
(VAT별도)
10,000원/월
기본 50건
추가 1건당 200원
발행완료 기준
기타 서비스
(VAT별도)
사업자 유형별 다양한 전자서명 수단
계약작성부터 전자서명, 보관까지 관리가 편해졌습니다.
표준, 비표준 계약서 등 모든 계약 서식에 대해전자계약을 지원합니다.
계약을 체결하는 유형에 따라 다양한 전자서명 방식을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약서 작성 시 한 항목을 입력하면 다른 항목은자동으로 계산되어 입력됩니다.
계약 서식 내 입력항목을 유연하게 추가, 삭제하여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구비서류(보증보험증권, 수입인지 등)와 일반서류(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등)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계약서 발송 전 작성된 계약서에 대해 전자결재로내부 승인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양식의 계약을 다수의 거래처에 대량으로전송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도장을 간편하게 제작하거나 실물 도장이미지를 업로드하여 서명을 진행합니다.
외부에서 진행된 종이 계약서, 기타 전자계약 PDF파일을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 내부 업무 시스템과 API 연동을 통해 전자계약업무를 쉽고 빠르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간편 서명 방식으로 진행된 전자문서에 대해 다양한수단으로 본인/위변조 여부 검증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