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전체22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이 가능하며 사용중인 통신사를 선택하여 QR인증/간편인증/문자인증 중 선택하여 인증 후 가입이 완료됩니다. ※ 최초가입자만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며 이후 가입하는 사용자는 본인인증 절차없이 가입 가능합니다.
툴킷 설치가 안 될 경우 홈페이지 [세금계산서>기본설정>인증서 툴킷 설치]에서 전자서명 툴킷 다운로드(3.0.1.5)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시 사용 가능한 공인인증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유니포스트 특수목적용 인증서 2. 사업자로 받은 범용1등급 인증서 3. 금융결제원에서 발급하는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 (금융거래용 인터넷뱅킹 인증서는 사용 불가입니다)
인터넷 기본 메뉴 중 [파일>페이지설정>용지옵션>크기에 맞게 축소 사용]에 체크 후 인쇄해 주시면 됩니다.
인터넷 기본 메뉴 중 [도구>인터넷옵션>보안탭>보호모드사용]에 체크 해지 후 인쇄해 주시면 됩니다.
전자계약 시 사용 가능한 인증서만 조회됩니다. 아래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유니포스트 특수목적용 인증서 2. 사업자로 받은 범용1등급 인증서 ※ 금융결제원에서 발급하는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는 전자계약 이용이 불가합니다.
전자계약 수신된 담당자로 로그인해야 조회가 가능합니다. ※ 전체 계약 조회 권한이 있는 경우 전자계약 검색 시 조회 권한 전체로 선택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전체 계약 조회 권한이 없는 경우입니다. 전자계약 관리자에게 권한 설정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 전자계약 권한 설정 방법 1. 전자계약 관리자로 로그인합니다. 2.유니포스트 [홈페이지>전자계약>계약관리>환경설정>권한설정] 전체계약조회 체크 후 저장
거래처에서 전자서명 완료 후 계약요청까지 클릭해야 계약 작성자도 전자서명이 가능합니다. 거래처에 계약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통신사별 법인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의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