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소개
요금안내
고객사례
고객사
이용후기
고객센터
SAP솔루션 구독
로그인
회원가입
도입 문의
(1개월 무료)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홈
공지사항
업데이트 소식
자주 묻는 질문
1:1 문의
도입 문의
제휴/광고 문의
전체
22
건
전체
회원가입
세금계산서
계약관리
경비처리
휴가처리
근로계약
결재처리
기타
질문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이 가능하며 사용중인 통신사를 선택하여 QR인증/간편인증/문자인증 중 선택하여 인증 후 가입이 완료됩니다. ※ 최초가입자만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며 이후 가입하는 사용자는 본인인증 절차없이 가입 가능합니다.
질문
역발행요청건 발행 시 공인인증용 툴킷이 설치되지 않았다고 나옵니다.
툴킷 설치가 안 될 경우 홈페이지 [세금계산서>기본설정>인증서 툴킷 설치]에서 전자서명 툴킷 다운로드(3.0.1.5)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세금계산서 발행 시 사용 가능한 인증서를 알고 싶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시 사용 가능한 공인인증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유니포스트 특수목적용 인증서 2. 사업자로 받은 범용1등급 인증서 3. 금융결제원에서 발급하는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 (금융거래용 인터넷뱅킹 인증서는 사용 불가입니다)
질문
세금계산서 인쇄 시 오른쪽이 잘립니다.
인터넷 기본 메뉴 중 [파일>페이지설정>용지옵션>
크기에 맞게 축소 사용
]에 체크 후 인쇄해 주시면 됩니다.
질문
세금계산서 인쇄 시 백지로 출력됩니다.
인터넷 기본 메뉴 중 [도구>인터넷옵션>보안탭>
보호모드사용
]에 체크 해지 후 인쇄해 주시면 됩니다.
질문
전자계약 서명 시 인증서가 안 보입니다.
전자계약 시 사용 가능한 인증서만 조회됩니다. 아래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유니포스트 특수목적용 인증서 2. 사업자로 받은 범용1등급 인증서 ※ 금융결제원에서 발급하는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는 전자계약 이용이 불가
합니다.
질문
전자계약 건 조회가 안됩니다.
전자계약 수신된 담당자로 로그인해야 조회가 가능합니다. ※ 전체 계약 조회 권한이 있는 경우 전자계약 검색 시 조회 권한 전체로 선택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질문
전자계약 수신 받았으나 전체 조회 권한이 없다고 조회됩니다.
전체 계약 조회 권한이 없는 경우입니다. 전자계약 관리자에게 권한 설정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 전자계약 권한 설정 방법 1. 전자계약 관리자로 로그인합니다. 2.유니포스트 [홈페이지>전자계약>계약관리>환경설정>권한설정] 전체계약조회 체크 후 저장
질문
사전검토 계약 거래처에서 전자서명 완료했는데 계약 작성자 화면에 전자서명 메뉴가 안 보입니다.
거래처에서 전자서명 완료 후 계약요청까지 클릭해야 계약 작성자도 전자서명이 가능합니다.
거래처에 계약요청
을 하시면 됩니다.
질문
회원가입 시 법인명의로 개설된 휴대폰이라 본인인증이 어렵습니다.
통신사별 법인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의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