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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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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이 가능하며 사용중인 통신사를 선택하여 QR인증/간편인증/문자인증 중 선택하여 인증 후 가입이 완료됩니다. ※ 최초가입자만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며 이후 가입하는 사용자는 본인인증 절차없이 가입 가능합니다.
통신사별 법인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의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분실 시 [홈페이지>로그인>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능합니다. 아이디 찾기 : 사업자번호와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분실 시 [홈페이지>로그인>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능합니다. 방법1. 가입된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받아 로그인 가능합니다. 방법2. 가입 시 입력했던 휴대폰번호로 임시번호를 전송받아 로그인합니다 ※ 임시번호로 로그인 후 [내정보 수정]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이용합니다.
유니포스트 사이트 탈퇴는 [홈페이지>MY서비스>내정보 수정>회원탈퇴 바로가기]에서 가능합니다 탈퇴 시 확인사항입니다. 1) 탈퇴하기 전에 각 서비스 관리자를 변경해야 합니다. 관리자변경은 [시스템설정>사이트관리>서비스별 관리자지정]에서 가능합니다. 2) 탈퇴 시 세금계산서 및 전자계약 거래건은 모두 삭제되어 재확인이 어렵습니다. 3) 사용내역에 대한 요금이 청구된 경우 결제금액을 납부해야 탈퇴가 가능합니다.
유니포스트에 회원가입 후 회사정보 변경 시 시스템 관리자가 [홈페이지>시스템설정>사이트관리>회사정보관리] ]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거래 업체가 유니포스트와 ERP 연동하여 사용하는 경우 정보 변경 사항을 거래 업체에 반드시 요청하셔야 세금계산서에 반영됩니다.
Edge 및 크롬 브라우저(Chrome)에서 전자서명할 경우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에서 전자서명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툴킷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 발생되는 오류로 홈페이지 [고객센터>다운로드]에서 아래 2개의 툴킷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 후 열려있는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하고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인증서로그인 툴킷 다운로드(2.0.7.4) 2. 전자서명 툴킷 다운로드(3.0.1.0)
툴킷 설치가 안 될 경우 홈페이지 [고객센터>다운로드]에서 아래 2개의 툴킷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 후 열려있는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하고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인증서로그인 툴킷 다운로드(2.0.7.4) 2. 전자서명 툴킷 다운로드(3.0.1.0)
공인인증서의 복사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 발생되는 오류로 인증서 발급기관으로 인증서 재복사 문의 후 전자서명을 다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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