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월 서비스 이용료로 비용은 낮추고, 편의성은 높였습니다.

개인비용처리 서비스

식대, 접대비, 회식비, 교통비
핸드폰과 PC에서 편하게 작성하고, 관리와 결재는 한번에 OK

서비스 상세소개

매출계약관리 서비스

(매출계약 + 전자세금계산서)

종이 매출계약서를 온라인에서 관리하여,
세금계산서까지 한번에 자동으로 발행

  • - 매출데이터와 세금계산서 발행 일원화
  • - 계획과 실적을 한눈에 확인
  • - 고객사의 계약서와 상관없이 나만의 계약관리
서비스 상세소개

전자계약 서비스

오프라인 계약 체결에서 발생하는 비효율적인 계약 프로세스 개선

  • - 신속한 계약 처리 가능
  • - 공인인증서를 통한 계약 투명성 제고
  • - 계약 자동 연장 및 재계약 사전 알림 기능을 통한
    휴먼 에러의 최소화
  • - 비싼 구축비, 연동비 걱정 없이 우리만의 계약관리
서비스 상세소개

수발주/납품관리 서비스

ERP 시스템과 연동하여,
협력사 수주접수 납품 및 입고까지 손쉽게 처리

  • - 발주/입고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해 업무 효율성 증대
  • - 발주/입고 정보의 실시간 공유로 업무 가시성 확보
서비스 상세소개

유니포스트 모바일앱

클라우드 서비스 기능을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바로 실시간 서비스
- 비용 사용하고, 핸드폰에서 직접 등록
- 회사 계획, 실적도 모바일에서 실시간 조회
- 결재요청, 알림 메시지가 바로바로

핸드폰에서 클릭하면 다운로드됩니다.

월 15,000원으로 시작하는 합리적 소비

개인비용처리 + 전자계약 + 전자세금계산서

(VAT 별도)
  • 구분
  • 이용료
  • 비고
  • 개인비용처리 서비스 기본 비용 15,000원/월 기본 : 10명, 증빙 300건/월
    카드사별 연동 무료
    증빙 추가 100건당 2,000원/월
    사용자당 1,000원/월
    ※ 사용자 작성 실적 기준의 합리적 가격정책
  • 매출계약관리 서비스
    (매출계약+전자세금계산서)
    무료 100MB 이하 무료
    첨부파일이 없으면 100건 무료 이용
    처음 100MB 초과 시 + 10,000원
    추가 100MB 초과 시 + 5,000원
  • 전자계약 서비스 무료 100MB 이하 무료
    첨부파일이 없으면 100건 무료 이용
    처음 100MB 초과 시 + 10,000원
    추가 100MB 초과 시 + 5,000원
  • 합계 : 15,000원/월

개인비용처리 서비스, 전자계약 + 전자세금계산서는 각각 이용 가능합니다.

수발주/납품관리 서비스는 ERP와 연동되는 시스템이므로 비용에 대해 개별 협의가 필요합니다.